개그맨 유세윤이 근황을 공개하며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유세윤은 5일 자신의 SNS에 근황사진과 함께 서핑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서 유세윤은 역삼각형 몸매와 근육을 과시해 팬들은 놀랍다는 반응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내 유세윤이 포토샵을 이용해 벌크업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되며, 모두에게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네티즌들은 “역시 뼈그맨이다” “첫번째 사진에서는 진짜 믿었다가 뒤에가서 빵터졌다” “미치겠다ㅋㅋㅋㅋㅋ”라며 너무 웃기다는 반응이었습니다.
한편, 유세윤은 최근 ‘돌싱포맨’에 출연을 망설였던 이유를 공개했는데요. 유세윤은 이날 다른 출연자들이 “돌싱포맨 출연 몇번이나 거절했다던데..”묻자, “제가 지금 ‘돌싱글즈’를 하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유세윤은 이상민과 이혼한 이혜영과 함께 출연중인데요. 이상민은 “그게 무슨상관이냐”라며 “너 내 동생이잖아”라고 화를 냈습니다.
유세윤은 “그렇지, 형 동생이지..”라며 말을 흐렸는데요. 이상민은 또 다시 “(돌싱포맨 나오는게) 불편해?”라고 물었고, 유세윤은 “아빠 어디가 윤후가 슈돌에 나가는 느낌이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트렸습니다.
한편 유세윤은, MBN ‘돌싱글즈4’에 출연중이며, 개인 유튜브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