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유명인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습니다. 

해당 인물은 바로  태국의 유명 SNS 스타인 ‘지지(Gigi, 예명, 20)’였는데요. 

그녀뿐 아니라 그녀의 연인이 함께 자택에서 머리에 총을 맞고 숨진 채 발견돼 태국 사회가 충격에 빠진 상황입니다. 

방콕 포스트의 보도에 따르면 태국 경찰은 지난 19일 오후 3시 20분경 지지의 친구 신고로 출동해 지지와 그의 연인 A군(18,남)의 사체를 자택에서 발견했다 전했습니다.

SNS

발견 당시 둘은 모두 머리에 총상 1발을 입은 채 나란히 숨져 있었고, 방 안에서 탄피 2개와 총기가 발견됐습니다.

A군은 태국 공군 고위급 장교의 아들로 왕립 공군 훈련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CCTV 영상 조회 결과 3자 개입은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SNS

 현재 시신은 법의학 연구소로 옮겨져 검안을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현장에서 발견된 총은 A군의 부친이 등록한 총기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A군이 부친의 총기로 지지를 살해한 뒤 스스로도 생을 마감한 것으로 잠정 결론을 내리고, 추가 조사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지지의 부친과 친구들은 “A군이 과거에도 폭력적인 행동을 한 전력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지의 친구는 “지지의 얼굴이 멍든 사진을 전송받은 적 있다. 지지는 발에 밟히고, 얼굴을 8~9번 가격 당하고, 가슴과 등을 구타 당했다는 메시지를 보냈다”고 전했습니다.

지지의 가족들도 “평소 A군의 성격이 다혈질이라 딸에게 주의를 당부하곤 했다”고 말했습니다. 

과거 A군은 SNS에 총을 들고 포즈를 취한 사진 여러 장을 정기적으로 올리기도 했습니다. 

지지의 부친은 “태국에서 총기 면허 신청자는 최소 20세로 규정하는데, 18살인 A군이 어떻게 총기를 수중에 지녔는지 알 수 없다”면서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는데요.

한편 ‘지지’의 본명은 ‘수피차(Supitcha)’로 걸그룹 원데이투더넥스트(One Day to the Next)의 멤버로 활동하다 현재는 각종 SNS의 인기 인플루언서로 화장품 등의 제품 홍보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