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전 멤버 승리(이승현, 33)의 출소 후 근황이 전해지면서 충격을 안기고 있습니다. 

22일 언론 보도에 따르면 승리는 지난 2월 출소 후 이전과 다름 없는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승리는 지난 2019년 클럽 버닝썬에서 시작된 이른바 ‘버닝썬 게이트’의 핵심 인물로 지목돼 상습도박, 성매매 알선, 횡령 등 총 9개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대법원까지 간 법정 다툼 끝에 재판부는 지난해 5월 승리의 모든 혐의를 인정하고 징역 1년 6개월을 확정했습니다.

군 교도소에 수감 됐던 승리는 형 확정 후 이후 민간교도소인 여주교도소로 이감돼 남은 형기를 채운 후 조용히 만기 출소했는데요.

측근들에 의하면 승리는 출소 후 비교적 밝은 모습으로 평범한 생활을 누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소 후에는 연예 활동하며 가깝게 지내던 이들에게 직접 연락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SNS

보도에 따르면 승리의 한 측근은 “승리가 ‘잘 지내냐’고 연락을 취해온 일이 있었다. 다소 차분해진 목소리긴 했지만 예전과 변함 없이 밝아보였다”라고 승리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또 다른 관계자는 승리가 여전히 ‘클럽’에 대한 애정을 버리지 못했다고 조심스럽게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그에 따르면 “승리가 연예인 등 지인들에게 전화를 걸어 ‘클럽을 가자’고 제안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자신이 운영하던 클럽 버닝썬에서 시작된 사태로 ‘옥살이’까지 했지만, 여전히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클럽을 갈 생각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

승리는 지난해 결심공판에서 눈물로 달라지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지난 3년간 스스로 성찰하는 시간을 가졌고 이 일로 다시 태어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반성의 뜻을 밝힌 바 있어 더욱 논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