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장우가 우동가게 사장님이 되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유튜버 쯔양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우동집에 갔더니 유명배우가 사장님..?’이라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쯔양은 “가락동에 우동을 먹으러 왔는데 유명한 연예인 분이 비밀리 가게를 오픈 하셨다. 양해를 구하고 찾아왔다. 맛집으로 승부를 보시겠다고 하셔서 방송에 나가는 걸 반기시진 않았는데 맛집이 되기 전에 허락을 받고 왔다”고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쯔양은 “바로 앞에 왔는데 뭐라고 설명 해야하지?”라며 “간판을 보면 (연예인 가게인 줄) 절대 모를 것 같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가게에서는 앞치마와 두건을 두른 이장우가 있었습니다. 

그는 “즉석우동을 진짜 좋아하는데 예전에 포장마차나 트럭에서 팔던 우동이 다 없어졌다. 해장을 거의 우동으로 많이 하는데 가기가 너무 멀어서 가게를 차렸다”고 밝혔습니다.

그런데 이장우의 우동집 가격때문에 네티즌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일었습니다. 

우동은 8000원, 모둠 어묵은 7000원, 갈비 한판은 11000원이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강남에서도 아직까지 즉석 우동은 4500원에 파는 곳이 많은데,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너무 높다는 것이었습니다. 

소주, 맥주 5000원과 음료 2000원까지 지적했습니다. 

반면 또 다른 네티즌들은 요즘 물가에 맞는 가격 책정인것 같다는 의견도 있었는데요. 

이장우는 “알리고 싶지 않았지만”이라고 말했지만, 엄청난 구독자를 보유한 쯔양의 채널에 출연한 것이 앞뒤가 맞지 않다라며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