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김지민이 김준호가 너무 더러워서 헤어졌다며 상황극에 과몰입하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아는여고’ 박미선, 조혜련, 김지민, 오마이걸 유아, 미미, 비비지 은하, 신비, 홍지윤이 등장, ‘형님학교’와 동창회를 진행했습니다.

pastedGraphic.png

이날 ‘아는여고’와 ‘형님학교’ 멤버들은 프로필 사진으로 짝꿍 선택을 했습니다.

이상민은 가수 거미의 사진인 프로필 사진에 “김지민의 프로필 사진이다. 왜냐하면 사랑하는 사람이 있지 않냐”라고 추측했는데요.

이에 김지민은 “오늘 다 싱글 콘셉트로 온 것 아니었냐”고 질문했고, 강호동은 “그러면 김지민은 콘셉트로 나온 거냐. 리얼 아니냐”고 되물었습니다. 

당황한 김지민은 “아니다. 엑스 보이프렌드다”라고 김준호가 전남친이라고 밝히며 과몰입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후 김지민은 자신을 “마더 테레사입니다”라고 소개하면서 프로필 사진을 ‘천사’로 지정한 이유가 김준호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전남자친구가 많이 더러워서 집을 좀 많이 치워주고 관리하다 보니 청소 재주가 생겼다.

 전 남친 집에 갔는데 파마산 치즈 가루가 있기에 먹으려고 했더니 발 각질이었다. 너무 더러워서 헤어졌다”고 밝혀 모두를 경악하게 했습니다.

이에 이상민은 “10년 전에 정말 안 좋은 기억이 있다. 김준호의 발각질을 내가 제거해줬다. 그런데 각질 광고를 둘이 김지민과 김준호가 찍었다”며 토로해 웃음을 더했습니다.

한편 김준호와 김지민은 지난 4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열애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