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수준의 악플에 못견딘 스포츠 스타의 아내

전 야구선수 양준혁의 아내 박현선이 자신을 둘러싼 좋지 않은 시선에 대해 언급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난 15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양준혁과 19세 연하 아내 박현선 씨가 출연했습니다.

TV조선

이날 ‘2년 차’ 부부인 둘은 결혼 초반 악플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털어놨는데요. 

 박현선 씨는 “악플을 처음부터 신경을 안 썼던 건 아니다. 운동선수들은 젊은 여자들을 만난다는 식으로 말하고, 젊은 여자가 이렇게 유명한 사람한테 시집오는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순수하게 사랑해서 결혼할 거라고 생각을 안 했다. 그때 양준혁이 ‘오빠만 믿고 와 행복하게 해줄게’ 다독여줬다. 그때 한 번 정도 의기소침했다가 그다음엔 (괜찮았다)”고 털어놨습니다.

TV조선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이 2세 계획을 묻자 박현선은 “남편 닮았으면 좋겠다. 내가 사랑하는 남편이니까 닮으면 좋지 않을까. 남편 체형과 뼈대를 가져야 우리가 원하는 야구선수를 키울 수 있을 것 같다”고 대답했습니다. 

이어 “아빠(이종범)보다 뛰어난 선수가 이정후 선수라고 하지 않나. 잘생겼지, 야구 잘하지, 인성도 훌륭하지. 이정후 같은 선수가 됐으면 좋겠다. 이렇게 좋은 (양준혁의) DNA를 썩히기 아까우니까”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를 듣던 양준혁은 “좀 더 일찍 결혼해 주지 그랬냐. 10년 동안 쫓아다니게 하고”라며 투덜댔고, 박현선은 “아버님이 매일 그러신다. (그때 결혼했으면) 벌써 3~4명은 낳았을 텐데, 그게 조금 아쉽긴 하다”고 말했습니다.

TV조선

 그러자 양준혁은 계속 “10년이 아니라 5년만 짧아졌어도 얼마나 좋냐”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하지만 이를 접한 네티즌들의 의견은 조금 달랐는데요. “19살 나이 차이인데, 40살이 21살 쫓아다닌거라 생각하면 좀 소름이다”, “지금이라도 결혼한거 다행인줄 알아라”, “나이 차이 많이 나는게 너무 미화되는 것 같다” 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