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지가 자신이 가장 무서워하는 연예인을 언급하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코요태 신지가 스페셜 MC로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MC 신동엽은 신지를 ‘여자 미우새’라고 소개했고, 이에 서장훈은 “여자 미우새라는 칭호 어떻냐”고 질문했는데요. 

신지는 “부정할 수 없는 것 같다. 부모님께서 서른 후반됐을때 음악 그만하고 결혼해서 편하게 지내면 좋겠다 했는데, 그때가 지나니까 말씀을 안하시더라. 포기하신 것 같다”고 대답했습니다.

이어 신지는 연예계에서 가장 무서운 사람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 인물은 바로 다름아닌 같은 코요테의 멤버인 김종민이었습니다. 

앞서 김종민은 환불원정대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 4명보다 신지가 훨씬 더 무섭다고 전한 바 있었는데요. 

이에 신지는 “그 분들은 자주 볼 수 없지 않냐. 저는 옆에 있으니까 혼을 자주낸다. 서로 화내는 모습을 자주 봤다”고 말했습니다.

신지는 김종민에 대해 “화를 잘 안낸다. ‘왜 화를 내지?’ 할 때 화를 낸다. 평소엔 화를 쌓아둔다. 굉장히 사소한 일인데도 분노게이지가 터지면 화를 낸다. 굉장히 무섭다. 제가 제일 무서워하는 연예인이 누구냐고 물으면 1위가 김종민”이라고 대답했습니다.

이어 “화가 나면 얼굴이 붉어진다. 말을 주체 못해 더 화를 낸다. 본인한테도 화가 나는 거다. (김종민이) 진짜 화난걸 알기 때문에 얌전히 있어야한다”고 덧붙여 의외의 대답을 선보였습니다.

한편 김종민과 신지는 데뷔 이후, 열애설이 계속 나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에서 ‘결혼설’, ‘임신설’ 등 다양한 소문이 나오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