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혜교가 드라마 ‘더글로리’에서 노출신을 선보인 가운데, 노출신과 관련된 비하인드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6일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더 글로리’ 출연 배우와 제작진의 비하인드 코멘터리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더 글로리’의 안길호 감독과 김은숙 작가, 주연인 송혜교, 임지연, 이도현, 염혜란이 출연해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했는데요.

김은숙 작가는 노출신에 대해 “혜교씨한테 캐스팅 제의하면서 ‘나는 그런 신이 꼭 필요해. 근데 불편할 수도 있으니까 물어보는 거야, 괜찮을까’라고 했더니 (송혜교가) 두 달만 시간을 달라고 했다. 운동하려하냐고 물으니 ‘아니, 살을 더 빼야돼 그럼.”이라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이에 김은숙 작가는 “그럼 앙상하고 왜소하게 바란다”라고 주문했다고 하는데요.

송혜교는 그때부터 곤약밥을 먹었다고 합니다.

김은숙 작가는 “그 노력이 너무 고맙고 미안했다. 그렇게 완성된 신을 보는데 눈물이 나더라”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대해 송혜교는 “그냥 예쁘면 안 될 거 같았다. 일단 동은이라는 캐릭터를 맡고 나서부터 예뻐야한다는 생각을 전혀 안했던 거 같다.

외모적으로 꾸민 시간도 여유도 없고 그런 생각은 아예 없는 캐릭터다. 특히 이 장면은 ‘예쁜 몸이 아니라 진짜 앙상해서 보시는 분들이 마음이 너무 아팠으면 좋겠다’ 거기에 포커스가 가야된다고 생각했다.

코로나다 보니 촬영이 지연되서 곤약밥먹는 날이 길어지더라”라고 농담해 함께 출연한 배우들에게 웃음을 안겼습니다.

송혜교의 노출신은 극 중 문동은(송혜교)이 주여정(이도현)이 새로 이사온 집에 찾아가, 옷을 벗고 온몸에 가득한 흉터를 드러내며 자신의 과거, 학폭의 아픔을 보여주는 장면이었는데요.

주여정은 달빛 아래 비친 문동은(송혜교)의 전신은 물론, 거기에 가득찬 흉터를 보고 놀라 충격을 받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후 문동은의 복수 조력자가 되기로 결심하는 중요한 신이었는데요.

두 배우의 열연으로 ‘더 글로리’는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