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후속으로 방영되는 ‘대행사’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보영은 지난 2021년 드라마 ‘마인’ 이후, 2년만에 안방 극장을 찾았는데요.
드라마 ‘대행사’는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대행사 오피스 드라마입니다.
대행사 인물관계도/등장인물
주인공 이보영은 고아인 역할을 맡았습니다. 고아인은 (高兒忍. 고통도 외로움도 참고 참아서 결국 정상에 오르는 아이)
미혼에 지방 국립대를 졸업한 성공지상주의자입니다. 돈시오패스로 불리며 VC기획 제작2팀 CD(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입니다.
아인은 이 자리에 오르기까지 갖은 노력을 했지만 결국 자신이 일년짜리 얼굴마담 임원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아인의 주변에는 강한나(손나은), 최창수(조성하), 박영우(한준우)가 있고, 대행사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조은정 (전혜진), 서은자(김미경), 유정석(장현성), 오수진(신수정), 정재훈(이기우), 최정민(김수진), 강근철(전국환), 강용호(송영창), 강한수(조복래), 김태완(정승길), 배정현(김민상), 김우원(정원중), 김서정(정예빈), 송아지(김라온), 송정호(조은솔), 박경숙(윤복인) 등이 출연합니다.
대행사, 원작, 넷플릭스, OTT, 몇부작 어디서 볼까?
대행사는 원작이 없는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는 확인되지 않았고, 티빙에서 재방송, 라이브로 볼 수 있습니다.
대행사는 16부작 방영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