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선우은숙과 방송인 유영재 부부가 ‘동치미’에서 갈등을 빚은 모습을 보여준 가운데, 이 모습이 설정이 아니라는 주장이 나와 충격을 안기고 있습니다. 

앞서 지난 1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선우은숙과 유영재가 결혼 8개월 만에 뉴질랜드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이야기가 공개됐습니다.

두 사람은 신혼여행 전부터 의견 차이를 드러내며 갈등을 보였는데요.

MBN

유영재는 짐을 싸는 선우은숙에게 “나를 귀찮게 한다”며 한숨을 쉬었고, 커다란 가방을 꺼낸 선우은숙에게 “이민 가냐”라며 핀잔을 주기까지 했습니다. 

신혼 여행지에서도 두 사람은 성격차이가 보였는데요. 

선우은숙은 “내가 결혼을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라고 복잡한 심경을 전했고, 유영재도 “결혼을 막상 해보니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다”고 속내를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MBN

이후 선우은숙은 스튜디오에서 “부부간 갈등 발생 시 별거한다?”는 질문을 받았는데요.

그는 ”8개월이라고 위기가 없는 건 아니다. 18년 혼자 있었다. 불편한 게 없었다. 원하는 것도 없고 부족한 것도 없었다. 변화가 오면 기대감이 있다. 재혼하면서 8개월밖에 안 됐어도 ‘이게 뭐지?’ 왜 이런 선택을 했지? 이런 순간이 있다. 안 좋을 때는 떨어져 있어도 괜찮다”고 밝혔습니다.

다음 주의 예고 영상에서도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갈등은 더 심해보였습니다.

MBN

 유영재는 “(결혼 전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했고, 선우은숙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방송이 끝난 후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신혼여행지 폭발이 주작? 선우은숙이 유영재에게 당하는 서러운 수모 왜?’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선우은숙은 과거 ‘동치미’를 통해 유영재에 대해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었는데요. 

그는 “결혼 후 유영재의 모습은 달랐다. 왕을 모시고 있는 듯 하다. 과거 혼자 하던 집안일을 스스로 하려고 하지도 않는다” 등 유영재에 대한 불만을 토로한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 유튜버 이진호는 “선우은숙이 남편에게 상당한 불만을 가지고 있는 것을 엿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두 사람의 갈등이 “사실에 기반한 내용으로 보인다. 지인들에게 물어봤더니 정말 이들 부부 관계를 걱정하고 있더라. 진심으로 걱정하고 있어서 어느 정도는 사실 관계가 있는 내용들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유튜브

또한 이진호는 “이 집안이 사실 선우은숙 위주로 경제가 돌아간다. 선우은숙은 본인의 능력으로 경제적 부유함을 이어왔다. 반면에 유영재는 돈이 많은 편이 아니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도 선우은숙과 결혼 후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면서 인기를 얻었다. 

그만큼 선우은숙의 힘이 대단하다는 거다. 그런데 아내에 대한 고마움보다는 성격 차 때문에 자주 다툼이 벌어지는 것으로 보인다. 선우은숙이 경제도, 집안일도, 음식 만드는 것도 도맡아서 한다는 거다. 선우은숙이 제일 싫어하는 것이 밥 차리는 거라고 한다. 선우은숙 정도면 누군가를 써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 이런 부분이 용납이 안되다 보니까 갈등이 심화 되는 게 아닌가라고 보고있다”고 말했습니다.

유튜브

부부의 뉴질랜드의 갈등도 실제 상황일까? 이에 대해 이진호는 “어느 정도 사실에 기반한 내용들이 카메라에 잡힌 것으로 보인다. 제작 관계자도 ‘우리도 다른 것은 몰라도 그 갈등의 공기를 느낄 수 있다’라고 귀띔을 해줬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선우은숙은 지난해 10월 4살 연하 유영재와의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