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출신 가수 겸 방송인 은지원이 방송 중 오열한 이유가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지난 11일 MBN ‘뜨겁게 안녕’에는 솔비, 송이우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날 솔비는 “아버지 임종을 못 봤다. 유언도 없고 아무것도 없다. 준비되지 않은 이별을 했다”며 눈물을흘렸습니다. 

MBN

송이우는 “저는 아버지의 마지막까지 같이 있었다. 그래서 후회가 없다. 아버지가 떠나신 후에 도화지에 ‘아빠’라고 1000번 적었다”고 알려 안타까움을 더했는데요.

이어 그는 “부르고 싶은데 부를 수가 없으니까 계속 적게 되더라. 옆에 있을 때보다 지금 더 아버지를 사랑한다”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MBN

이같은 사연에 은지원 역시 “재작년에 아버지를 보내드렸다. 어렸을 때 특히 남자한테는 아버지가 항상 무섭고 존재감이 크지 않냐. 그런데 아프시고 아무것도 못 하고 눈 감고 누워만 계시니까 못 보겠더라”고 털어놨습니다. 

은지원은 “그때 ‘우리 아빠 이런 사람 아니었는데’라고 현실을 부정했다. 아버지가 누워계신 모습이 싫어서 병문안도 매일 안 갔다. 그게 가장 후회된다”고 고백하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이어 “아직도 아버지 휴대전화 번호를 못 지우고 있다. 이미 다른 사람 번호로 바뀌어 있는데 차마 지우지 못했다. 음성 메시지가 남아있기 때문에 아버지 목소리가 듣고 싶으면 들을 수도 있다. 그런데 못 듣겠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전했습니다. 

은지원은 “음성 메시지가 ‘지원아’라고 시작한다. 이게 진짜…”라며 끝내 말을 잇지 못하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