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의 청춘남녀가 최종 선택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출연자들의 과거 행적이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19화는 15주 연속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주간 시청UV도 티빙 역대 1위를 달성하며 여전한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는데요.
연예인보다 더 큰 화제성을 몰고오는 일반인들때문인지, 일반인들이 출연하는 연애 프로그램에 많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나는 솔로, 돌싱글즈, 잠만 자는 사이, 환승 연애 등등 화제성을 몰고오는 상황인데요.
- 일반인 출연자에 대한 과한 관심
- 사생활 침해 우려도
시청자들은 연예인보다 친근한 일반인들이 출연하기에 더욱 ‘과몰입’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그들의 결말을 아직 알 수 없지만, 방송되는 회차에 따라 분석하고 추측하면서 현재 커플, 최종 커플 등을 추측하기도 합니다.
그러면서 지인의 증언이나 목격담 등이 화제가 되기도 하는데요.
환승연애에 출연한 ‘규민’ 역시 자신이 남긴 글때문에 네티즌들에게 ‘발각’ 되기도 했습니다.
- 패션사이트 후기에서 발견된 출연진
규민은 깔끔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렇게 네티즌들이 그의 흔적을 찾아낸 것은 그의 옷 후기였습니다.
한 패션 사이트에서 그가 옷을 구매한 후 인증샷을 남기고 후기까지 남긴 글들이 발견되면서 그의 키와 몸무게가 강제로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규민은 ‘환승연애2’의 남성 출연자들 중 키가 작은 편에 속합니다. 이 사이트에 남긴 자신의 인증글에 따르면
그는 키 173cm에 몸무게 67kg이라고 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해당 인증글이 떠돌아 다니고 있는데요. 네티즌들은 “저런 건 어떻게 찾아내는 거냐”, “본인이 인증하고 본인이 키 까발렸네”, “키 2cm 올린 것 같다” 등등 여러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진출처=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