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뭐? 왜? 충격”…배우 한효주, 예능에서 촬영 내내 보인 ‘이 행동’ 믿을수 없는 태도 논란에 모두 경악

한 여배우가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지각을 밥먹듯이 해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배우 한효주는 tvN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에서 알바생으로 3일간 등장했습니다. 그런데 한효주가 방송에서 보인 태도로 인해 일부 시청자들은 황당함을 넘어 분노했습니다.

tvN ‘어쩌다 사장’ /이하 영상캡쳐

“도대체 왜?”

미국의 한인마트에서 진행된 ‘어쩌다 사장3’에서는 손님과 소통할 수 있는 언어능력자가 필요했습니다. 한효주는 영어실력과 고객응대 부분에서 활약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출근 때마다 보인 행동은 시청자들을 실망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한효주는 알바를 하는 3일 내내 영업시간을 넘겨서 늦게 출근했습니다. 다른 배우들에게서는 찾아 볼 수 없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번 시즌 주요 음식은 김밥이었습니다. 김밥은 준비시간도 길고 재료도 다양해서 업무량이 많아 ‘감밥지옥’이라고 까지 불렸습니다. 김밥을 맡은 배우 윤경호 등은 오픈 1시간 전인 7시 반 부터 출근해 김밥을 준비했습니다.

하지만 차태현이 한효주에게 만큼은 7시반이 아닌 ‘8시 반’까지 출근하라며 배려를 했고, 한효주의 출근 시간은 다른 배우들보다 1시간이나 늦었습니다.

 

한효주의 첫 출근날 오픈시간이 지났음에도 한효주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손님이 몇명 왔다 간 시간 한효주는 등장과 동시에 “굿모닝”하며 아무렇지 않게 인사하며 가게로 들어왔습니다.

배우 윤경호는 김밥존에서 일을 하고 있다가, 한효주가 나타나자 “엄청 기다렸어”라고 말했고, 한효주는 “나를? 왜?”라며 다소 황당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각 자체가 문제가 될 수 있음을 전혀 인지하지 못하는 수준의 태도였습니다.

 

2일차에도 한효주는 지각했습니다. 1일차 때 한효주가 손에 칼이 베이는 사고가 있었기 때문에, 2일차 지각은 어느정도 이해가 된다는 반응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날에도 한효주는 어김없이 늦게 등장하며 원성을 샀습니다.

한효주 태도논란이 일어난 가장 큰 이유는, 3일 내내 지각을 했음에도 서두르는 기색을 전혀 보이지 않았다는 것이었습니다. 가게는 이미 오픈을 했음에도, 흥겹게 콧노래를 부르며 등장하는 모습은 의아함까지 보이게 했습니다.

한효주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은 “방송을 보며 황당 그자체였다” “지각을 한 것도 문제지만, 뛰거나 서두르는 모습 전무” “뭐하자는거지?” “역대급이다” “여배우로 대접받는게 당연해서 저러나?” “실망” 이라며 어이가 없다는 반응이 주를 이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