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사유 직접 밝혔다”…윤민수 이혼 왜? 아내 김민지, 아들 윤후 명문대 보낸 후 확 달라진 ‘최근 미모’
가수 윤민수가 결혼 18년 만에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21일, 윤민수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의 아내 A씨는 이혼 소식을 직접 알렸습니다.
A씨는 “안녕하세요, 윤후 엄마입니다”라고 글을 시작하며, “저와 윤후 아빠는 어릴 때 만나 결혼하여 어려울 때나 기쁠 때나 함께하며 가족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결국 서로 힘들어져서 여기(이혼)까지 오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A씨는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있어 앞으로도 서로를 응원하며, 윤후의 엄마 아빠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며, “부디 억측과 추측은 삼가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글은 윤민수의 인스타그램뿐만 아니라 A씨의 인스타그램에도 함께 게재되었습니다.
윤민수는 그룹 포맨과 바이브로 활동하며 ‘그 남자 그 여자’, ‘술이야’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윤민수는 2006년 A씨와 결혼하였으며, 같은 해에 아들 윤후를 얻었습니다. 이후 윤민수는 아들 윤후와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함께 출연하여 전국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네티즌들은 “개인의 선택이지만, 안타깝다” “윤후가 이제 성인이라 덜 상처 받지 않을까” “이혼 후에도 잘 지낼 것 같네” 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