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男연예인과 열애설 터진 여배우”…서진이네 시즌2 뷔 대신, ‘이 사람’ 합류소식에 모두 깜짝놀랐다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의 두 번째 시즌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군대를 간 뷔를 대신할 멤버 합류 여부가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서진이네 시즌2 촬영은 아이슬란드에서 이뤄질 예정입니다. 오는 3월 이서진을 비롯한 다수의 출연진이 출국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시즌1에서 활약한 방탄소년단의 뷔가 현재 군 복무 중이기 때문에, 그의 대체자는 누가 될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쏠렸습니다.
‘서진이네’ 시즌2, 뷔 대신 여배우 고민시 유력
한 매체에 따르면 배우 고민시가 ‘서진이네’ 시즌2 출연을 제안 받았으며, 현재 일정 조율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서진이네’ 시즌2 측은 안전하고 원활한 촬영을 위해 고민시의 합류 여부에 대해서 명확한 답변을 내놓지 않았습니다.
고민시는 최근 영화 ‘밀수’와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2’를 통해 활약했고, 특히 각종 영화제 등에서 내숭없고 발랄한 모습이 큰 화제가 됐습니다.
고민시와 그레이, 열애설에 휩싸여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고민시가 래퍼인 그레이와 함께 미국여행을 했다는 말이 나왔습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인스타 그램에 올린 사진에서 공통점을 찾았고, 두 사람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그러나 양측은 열애설에 대해 어떤 입장도 밝히지 않았습니다. 고민시 측은 “배우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드릴 말씀이 없다”라며 말을 아꼈고, 그레이의 측도 마찬가지로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레이와 고민시의 인연은 그레이의 뮤직비디오에서 시작된 것으로 보이며, 그레이의 첫 정규 앨범 ‘그레이 그라운드’ 타이틀곡 ‘메이크 러브’ 뮤직비디오에 고민시가 출연했습니다.
한편, 고민시는 2017년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로 데뷔했으며, 이후 ‘청춘시대’, ‘멜로홀릭’, ‘라이브’, ‘잊혀진 계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시크릿 부티크’,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 ‘오월의 청춘’, ‘지리산’ 등의 작품에 연이어 출연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최근에는 영화 ‘밀수’에 출연해 영화제에서 수상하는 등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