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아층들에게 제작 요청을 꾸준히 받아온 레전드 프로그램이 올해 돌아온다는 소식이 전해져 시청자들이 열광하고 있습니다.
바로 JTBC 예능 프로그램 ‘크라임씬’인데요. ‘크라임씬’이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시즌3를 마지막으로 2017년 7월에 종영됐고, 약 6년 만에 돌아온 것입니다.
‘크라임씬’은 ‘크라임씬 리턴즈’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즌이 준비 중이라고 하며, 제작은 SLL 레이블인 스튜디오슬램에서 맡아 올해 말 방영될 예정입니다.
‘크라임씬’은 JTBC에서 2014년부터 방영된 시즌제 추리 예능 프로그램으로,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범죄현장 세트에서 MC를 포함한 출연진이 진짜 범인을 찾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크라임씬’은 새로운 추리 예능 프로그램으로 호평을 받아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시즌1 이후 이듬해인 2015년에는 시즌2가, 2017년에는 시즌3가 방영됐습니다.
마지막 편인 시즌3 에는 장진 감독과, 아나운서 박지윤, 개그맨 양세형, 가수 겸 배우 정은지 등이 출연했습니다.
제작사인 SLL 측은 “수많은 마니아들로부터 차기 시즌 제작 요청을 받아온 크라임씬이 드디어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라며, 현재 티빙과 논의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