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기안84 때문에 너무 억울해”
절친사이로 알려진 이시언이 기안84에게 억울함이 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시언은 자신의 SNS에 “화가 기안84님의 걸작 #기안84″라며 그림을 자랑했습니다.
자신의 집 거실 벽면에 자랑스럽게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해당 작품은 기안84 특유의 색감과 붓터치 등이 돋보이는 그림으로 웹툰 ‘패션왕’ 속 주인공인 우기명의 얼굴이 그려져 있었습니다.
또한 검은 배경에 반짝이는 효과를 주면서 이시언 집 거실과 어울리는 분위기를 자아냈는데요. 그런데 이시언은 난데없이 억울하다며 기안84 그림에 대해 해명할 것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로 이 그림은 선물 받은 것이 아니라 자신이 구매한 거라고 웃픈 해명을 한 것인데요. 이시언은 “선물이라는 기사가 떴던데 억울하네요. 샀어요”라며 재치있게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아내 서지승과 부부예능 안나가는 이유
배우 이시언은 부부 예능 섭외가 많이 나와도 나가지 않는 이유를 밝혔습니다.
얼마 전 기안84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이시언은 “내가 돈은 많이 없지만 (나혼산 멤버들이) 억대를 빌려달라고 하면 빌려줄 수 있을 거 같다. 이걸 깔아놔야 내가 빌릴 수 있다. 얼마 전에 한혜진 씨랑 화사 씨가 1억 빌려준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는데요.
옆에 있던 기안84는 “내가 볼 때 혜진이 누나는 진짜 빌려줄 거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시언은 “나 흑석 11구역 이사가는 게 내 목표다”라고 밝혔는데요.
기안84는 부부예능을 언급하며 “사실 (이시언에게) 예능이 진짜 많이 들어온다. 형수님이랑 형이랑 부부예능을 찍고 싶다는 곳도 있다. 내가 보기엔 해도 나쁠 게 없다. 근데 형은 내 마누라가 나를 통해서 뜨는 게 싫다고 한다”며 이시언의 생각을 전했습니다.
이시언은 이에대해 “누구에게나 정정당당 해야한다. 나에게도 쉽게 온 자리는 아니다. (내 아내가) 형이랑 오디션을 통해서 결혼한 게 아니지 않나”며 부부 예능을 거절하는 이유를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