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철구가 공개열애 선언을 한 뒤, 여자친구인 BJ 팥순이 소감을 전하며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철구와 팥순은 공개 열애를 밝히는 자리에서, 진한 스킨십을 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아프리카TV

 

방송 후 팥순은 자신의 방송국 게시판에 소감을 남겼습니다. 그는 “안녕하세요. 미리 말씀 못드려 죄송하다. 다들 보고 깜짝 놀라셨을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고민 많이 하다 결정한 일이고 엄청 떨렸다. 사귀게 된 건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다. 축하해 주신 분들 감사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팥순은 철구를 내조하겠다고 전하며 “쉽지 않겠지만 오빠 옆에서 방송도 하고 내조도 열심히 해보겠다. 해야할 게 많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철구는 BJ외질혜와 이혼한 상태의 돌싱남으로, 팥순과 만나게 된 계기는 스타크래프트 대학인 철와대 운영을 하며 팀원으로 들어온 것이 인연의 시작으로 알려졌습니다.

 

팥순은 아프리카TV를 통해 2021년 데뷔한 게임 BJ로 알려졌으며 올해 나이는 29세 입니다. 철구와는 5세 나이차이로 알려졌습니다. 철와대 들어온 뒤 별풍선을 100만개 넘게 받기도 했습니다.

철구와 팥순은 공개열애 전 8월 술먹방 때 깊은 스킨십을 선보여, 한 차례 의심을 샀던 바 있습니다.

 

팥순은 철구와 헤어샵에 가서 함께 머리를 한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