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결혼, 동갑내기 유명배우와 웨딩마치 무슨 일? 기안84 정찬성 처제와 핑크빛 소식 ‘깜짝’
전 국민을 감동시킨 ‘맨발 투혼’의 주인공 박세리가 예능 ‘라디오스타’ 891회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습니다.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박세리, 이천수, 이대호, 정찬성이 출연하는 ‘은퇴 후에 오는 것들’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박세리는 녹화에서 게스트들을 보고 “나만 레전드?”라며 자신감을 드러내며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그는 “난 무에서 유를 창조한 사람이다”라고 말하며 당당한 예능감을 뽐냈습니다.
동갑내기 배우와 결혼 오해 “원빈과 웨딩마치?” 패션쇼 에피소드 공개
박세리(48)는 과거 고(故) 앙드레김 패션쇼 무대에 섰던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패션쇼의 웨딩 연출 사진 때문에 결혼 오해를 받았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당시 파트너가 원빈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공유와 함께했던 패션쇼 사진도 공개하며 “공유는 나이 들수록 멋진 배우”라고 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유튜버로 활약 중인 박세리… 먹방 조회수 1위 비결은?
현재 박세리는 유튜브 채널 2개를 운영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는 “골프 콘텐츠보다 히밥과의 먹방이 조회수가 더 높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또한 ‘박세리 크래커’와 ‘고수 무침 레시피’ 등 방송에서 공개된 요리들이 인기를 끌며 ‘맛잘알’로서의 면모를 뽐냈습니다.
박세리는 최근 아버지와 불화설 등으로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나혼자 산다 등에 등장한 박세리 집도 화제인데, 박세리는 대전에 집이 있고, 성수동에도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차량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로 소개됐습니다.
정찬성, 기안84에 반한 이유와 처제 소개팅 제안
전 종합격투기 선수 정찬성은 ‘코리안 좀비’도 출연해 별명에 걸맞은 솔직한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정찬성은 “기안84가 마음에 든다면 처제와 소개팅을 추진하겠다”며 “동서로 환영한다”고 농담해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또한 연예계 인맥으로 박재범, 쌈디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박세리의 당당한 예능감과 정찬성의 솔직한 입담이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줬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이천수와 야구 이대호까지 슈퍼스타들이 총 출동했습니다.
박세리와 정찬성의 은퇴 후 이야기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