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만 유튜버 여친과 결별?”….박서준과 새롭게 열애설 터진 여성의 충격정체 (+나이, 사진)

배우 박서준에게 새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이야기가 나와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박서준은 지난해 6월에도 구독자 수 160만의 유튜버 수스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습니다. 당시 박서준과 수스 모두 침묵을 지켰고, 박서준은 공식적인 자리에서 이 소식을 직접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현재 촬영 중인 작품 때문에 열애설 소식을 늦게 접했다. 내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아 감사하다”며 생각을 밝혔습니다.

SNS

이어 “저는 사생활을 공개하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편이고, 개인적인 일이라 특별한 말씀을 드리기 어렵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발언에도 불구하고 일부 누리꾼들은 박서준과 수스의 열애를 사실로 인정하는 분위기 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박서준이 또 다른 여성과의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23일, 한 해외 매체는 “박서준이 여자 친구를 바꿨다는 의혹이 있다”라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은 박서준과 해당 여성이 같은 가방을 소지하고 있고, 박서준의 친구들이 모두 그녀의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박서준의 새로운 열애설 상대는 1998년생 중국계 미국인 로렌 사이로, 그녀는 화가이자 모델이며, 배우 로도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서준과 로렌 사이의 나이 차이는 10살입니다. 로렌 사이의 얼굴과 사진이 공개되면서 박서준의 열애설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