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알고도 올린건가?”…한소희, 최근 논란있었던 ‘이 여배우’와 머리 맞댄 사진 올리자 모두 깜짝

배우 한소희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친한 친구이자 동료 배우인 전종서와의 깊은 우정을 공개했습니다.

한소희는 특별한 설명 없이 세 장의 사진을 게시했는데, 그 중 하나에서는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매력을 뽐내며 거울 셀피를 찍은 모습이었습니다.

이 사진에는 “I Like You”라는 문구를 덧붙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소희 인스타그램

다른 사진에서는 한소희와 전종서가 머리를 맞대고 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두 사람의 얼굴은 보이지 않았지만, 한소희가 전종서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태그하며 두 사람의 친밀함을 강조했습니다.

이 사진을 통해 한소희는 탁월한 패션 센스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한소희가 최근 배우 류준열과의 짧은 열애 후 올라온 것이라 더욱 주목을 받았습니다.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의 소속사 9아토 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서로의 배우로서의 역할을 더 중요시하며 헤어지기로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한소희는 연기 활동 외에도 올해 하반기에는 그녀의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폭설’이 개봉할 예정이며,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 2의 공개도 앞두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한소희와 전종서? 묘하다” “전종서 최근 학폭 논란있었는데” “학폭논란 알고도 올린듯” 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