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대로 판단한 내 모습이…” 혜리, SNS에 올린 노래가사 내용이 의미심장하다 (+근황)
배우 류준열과 한소희가 연이어 SNS 활동을 재개한 가운데, 혜리 또한 자신의 SNS에 최근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끌었습니다.
혜리는 인스타그램에 “성수동 나들이”라는 문구와 함께 성수동에 위치한 스포츠 브랜드 매장을 방문한 근황을 공유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올블랙 패션으로 힙한 매력을 뽐내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었습니다.
이와 함께 혜리는 배경음악으로 키스오브라이프의 멤버 나띠가 부른 솔로곡 ‘슈가코트’를 추가하였습니다.
이 곡 가사 중 “멋대로 판단한 내 모습이 전부일 리 없잖니”, “Sugarcoat 따윈 벗어던진 날 네가 뭐라든지 Just move 내 맘대로” 라는 부분은 혜리의 상황과 맞아 의미심장하게 다가왔습니다.
한편, 류준열과 한소희 사이의 열애설이 불거진 이후, 혜리는 류준열의 계정을 언팔로우하고 “재밌네”라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이후 한소희는 “저도 재미있네요”라는 글과 함께 강아지 사진을 올렸고, 결국 류준열과 한소희는 공개 연애 2주 만에 결별했습니다.
혜리는 현재 영화 ‘빅토리'(감독 박범수)의 개봉을 앞두고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