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저히 믿기지가 않아”…초특급 축구스타 음바페, ‘8살 연상’ 여자친구 외모·정체가 밝혀졌는데 모두 경악했다

프랑스 프로축구 파리 생제르맹의 골잡이 이자 축구 월드스타 킬리안 음바페의 여자친구 스토리가 큰 화제가 됐습니다.

최근 이강인이 파리 생제르맹으로 이적하면서, 두 사람이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음바페는 이강인을 베프로 여기는 듯 연습때에도 친하게 붙어 다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리그앙 사무국

 

음바페는 편견없이 여자를 만난다는 이야기도 나왔는데요. 유럽 스포츠 매체와 팬 커뮤니티는 음바페가 유명 트랜스젠더 모델인 이네스 라우와 열애를 하고 있다며 열애설을 터트렸습니다.

음바페는 요트 위에서 한 여성을 두 팔로 번쩍 안아 올리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었는데요. 이 여성은 이네스 라우로, 라우는 프랑스에서 알제리인 부모 사이에서 남성으로 태어났으며, 16세에 성전환 수술을 받고 모델로 활동해온 인물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네스라우-오른쪽)

라우는 2017년 트랜스젠더로는 처음으로 성인잡지 플레이보이 표지 모델로 나서 유명해졌습니다. 이듬해에는 ‘여자’라는 제목의 자서전을 내 또 한 번 화제를 모았습니다.

음바페, 성전환 모델과 헤어지고 벨기에 출신 모델과 만나고 있어

스페인 ‘마르카’는 음바페가 이네스 라우와 헤어졌으며, 현재는 벨기에 출신 모델인 스테파니 로즈 베르트람과 진지한 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스테파니 로즈 베르트람 (왼쪽)

 

둘의 관계는 한 패션 디자이너의 SNS 계정을 통해 확인되었으며, 보도에 따르면 베르트람은 지난 카타르 월드컵 당시 부터 음바페를 응원했고, SNS DM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이후 진지한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음바페는 전 여친인 이네스 라우와 카타르 월드컵을 이후 시점에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음바페는 라우와의 ‘팔로우’를 끊은 상태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음바페는 이네스 라우를 만나기전 프랑스 여배우 엠마 스메와 만나고 있다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성전환 수술 여성에 DM으로 연애” “은근 화려하네 이 형” “끊이지를 않는 듯” “음바페 정도면 할리웃 톱스타도 만날 것 같은데 왜..” “대단하다ㅋㅋ” 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