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넷플릭스에 공개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블랙코미디 드라마 ‘마스크걸’. 드라마가 큰 인기를 끌면서 극 중 출연자들에게도 큰 스포트라이트가 비춰지고 있는데요. 드라마에서 장원영이 나온다는 말이 돌아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채 BJ로 활동하다가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요. 김모미 역할로 배우 이한별, 나나, 고현정 등이 트리플 캐스팅 되기도 했습니다.

넷플릭스

 

극 중 장원영이 등장한다는 말에 일부 네티즌들은 까메오로 등장하는게 아닌지 추측했는데요. 장원영은 걸그룹 장원영이 아닌 김부장 역을 맡은 배우 장원영으로 헷갈려서 일어난 헤프닝이었습니다.

장원영은 ‘마스크걸’에서 현실 회사 부장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하고 이아름(박정화)과의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였는데요.

SNS

 

장원영은 그 동안 감초역할로 많은 드라마 영화에 나와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최근에는 ‘나쁜엄마’ ‘DP 시즌2’ ‘살인자의 쇼핑목록’ 등에 출연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얼굴 아는 배우인데, 이름이 장원영과 동명이인 일줄은..” “이제 확실히 이름을 알게됐네요” “장원영 나왔다고 해서 한참 찾았는데 안보이더라” “장원영 캐스팅 기사 제목만 보고 배우 데뷔한 줄”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