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배우가 나무통에 매장돼 숨진 채로 발견돼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25일 한 매체에 따르면, 지난 1월 실종된 배우의 시신이 발견됐습니다.

희생자는 브라질 배우는 제퍼슨 마차도 였습니다. 마차도는 지난 1월 실종돼 실종신고가 되 있던 상태였습니다.

SNS

 

경찰은 마차도의 시신에 대한 제보를 받았으며, 한 건물에서 콘크리트 바닥을 부수고 흙을 제거한 후, 마차도의 시신이 담긴 나무 트렁크를 들어올렸습니다.

지문을 통해 마차도의 신원이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마차도의 시신 상태는 끔찍했습니다.

 

그의 변호사는 브라질 매체에 “마차도의 손이 묶이고 목에는 금속 와이어가 감겨 있는 채로 발견됐다. 그가 목이 졸려 살해당한 것을 암시하지만, 우리는 (경찰의) 정확한 사망 원인 발표를 기다리고 있다. 시신은 이미 부패된 상태이며, 악취를 최소화하기 위해 액체를 사용한 흔적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시신이 발견된 건물의 주인을 유력 용의자로 지목한 상태입니다. 그러나 건물주는 의문의 누군가에게 공간을 임대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제퍼슨 마차도는 올해나이 44세로, 브라질의 연속극 등에 출연한 배우입니다. 현재 현직 유명배우가 살해당한 사건은 브라질 내에서도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