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해외 잇슈 “남친이 범인일 가능성”…걸그룹 출신 인플루언서, 사망한 이유 알려지자 모두 충격받았다

“남친이 범인일 가능성”…걸그룹 출신 인플루언서, 사망한 이유 알려지자 모두 충격받았다

걸그룹 활동을 하다가 인플루언서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여성이 사망한 채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남자친구와 나란히 숨진 채 발견된 것인데요. 

두 사람 모두 머리에 총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충격을 안겼습니다.

SNS

지난달 24일(현지시각) 방콕포스트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태국 경찰은 지난 19일 오후 3시20분쯤 방콕 라차테위 소재 한 고급 아파트에서 인플루언서 지지(19·본명 수피차)와 그의 남자친구 푸미팟(21)의 시신을 발견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모두 머리에 총상 1발을 각각 입은 상태였으며, 방안에서는 총기와 탄피 2개가 발견됐는데요.

경찰은 푸미팟이 지지에게 총을 쏜 뒤 자신도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SNS

사건 발생 당시 현장에 두 사람만 있었던 것으로 보이고, 수거된 총기 역시 푸미팟의 부친이 등록한 총기임이 확인됐기 때문인데요.

또 지지가 평소 남자친구에게 당한 폭행 피해를 호소한 적 있으며, 푸미팟이 종종 총기를 가지고 다녔다는 지인 증언도 나왔습니다.

 다만 경찰은 추가 부검 결과와 두 사람의 행적이 담긴 CCTV를 추가로 정밀 분석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지지는 과거 걸그룹 ‘원데이투더넥스트’ 멤버로 활동한 적 있는 유명인입니다.

 최근에는 인스타그램에서 18만여명의 팔로워를 둔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푸미팟은 태국 공군 고위급 장교의 아들이자 공군 훈련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