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에게 공개적으로 댓글을 달았다가, 아이유 팬으로 보이는 네티즌에게 악플을 받았던 g.o.d 박준형이 댓글을 남겼습니다.

박준형은 19일 아이유가 올린 ‘구찌 패션쇼’ 인스타 게시물에 “요오우~~~ 여욱쒸 우리 꼬맹쓰는 쿠레이쥐쓰 모델쓰 비율쓰~~~ 진심 키가 한 2m 넘는 것 같은 비주얼하지만 솔직히 와안죤 땅콩 콩알만 한 귀요미 요정 사이즈지만 보이긴 완전 길쭉길쭉한 멋쟁이 모델 차암나. BBAAAMMM!!!”이라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대다수의 네티즌들이 박준형에게 “이 정도면 찐 유애나(아이유의 팬클럽) 아니세요?”, “쭈니형 너무 좋다”, “이건 분명 글인데 귀가 따갑고 눈이 현란한건 왜지?” 라며 응원의 댓글을 남겼는데요.

그 중 한 네티즌은 “추해요 아저씨”라며 박준형의 댓글에 공격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네티즌의 댓글은 큰 화제가 됐는데요.

SNS

 

민망할 수도 있었던 박준형은 이내 해당 네티즌에게 “아 그럼 잠바 입으세요”와 눈물이모티콘으로 응수했습니다.

아이유와 박준형의 인연은 아이유가 g.o.d의 오랜팬임이 알려지면서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이유는 g.o.d 콘서트 참석을 위해 직접 티켓팅에 참여하거나, 자신의 데뷔 10주년 콘선트에 g.o.d를 초대하는 등 팬심을 이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