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창정이 주가조작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그의 아내인 서하얀의 행보가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기고 있습니다. 

지난달 29일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에 ‘수백억 갚고도 남는다? 임창정 압구정 빌딩 실체. 서하얀 소름 돋는 반응’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 속 이진호는 “임창정의 주가조작 가담 여부를 놓고 논란이 일파만파 해졌다. 현재 그가 피해자냐 가해가 중 한 명이냐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사건을 둘러싼 비하인드를 취재해 봤다”고 영상을 시작했습니다.

유튜브

이진호는 “당시 자금난을 심하게 겪었다고 한다. 새로운 투자자를 찾고 있었고 지인이 소개한 사람이 이번 주가조작 일당 중 한 명이다”라고 설명했는데요. 

임창정이 회사 지분 일부를 넘기는 대신 50억을 투자 받기로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임창정이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근거가 설득력이 떨어진다고 강조했는데요. 

이유에 대해 “우선 실명계좌를 넘긴 게 크다. 신분증까지 맡겨서 의도하지 않았어도 주가조작 일당이 신용을 당겨 84억 원 치를 썼다고 하는데 보통 가족들끼리도 계좌를 넘기지 않는다. ‘손실에 대해서도 상대방에게 위임을 맡긴다’는 뜻인데 과연 임창정 씨를 피해자로 볼 수 있냐”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진호는 임창정의 아내인 서하얀의 태도가 놀랍다고 언급했습니다.

유튜브

이진호는 “일단 명품 과시나 갑질 등의 내용은 전혀 없었다고 한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서하얀이 이번 일에 대해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있다고 하더라. 이 사건 이후에도 자신의 일정을 소화했고 그녀의 담담한 모습에 관계자도 놀랐다더라”고 전했습니다.

이진호는 “서하얀이 언론 관계자들을 만나는 일정 역시 괜찮다는 의사를 내비쳤다고 한다. 해당 스케줄은 내부 스케줄로 인해 공식적으로 취소가 됐지만 다들 그녀의 태도에 놀랍다는 반응이다.

 서하얀이 정말 이번 사태를 제대로 파악하고 있는지, 아니면 이번 사태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지만 자기라도 돈을 벌어야 한다는 것인지 그 내용까지는 확인되지 않았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