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소녀시대 출신 가수 제시카의 근황이 공개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제시카는 1월 18일 개인 SNS에 “Come what ma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는데요. 

사진 속 제시카는 검은색 브라톱에 검은색 슈트를 착용하고 시크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SNS

발랄하고 귀여운 걸그룹 활동 당시와는 사뭇 다른 반전 매력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지난 2009년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로 데뷔한 제시카는 2014년 팀 탈퇴 후 솔로 가수이자 연기자로 활동해왔는데요.

자전적 소설 ‘샤인’을 집필하며 작가로도 데뷔했으며, 패션 사업 등으로도 발을 넓혔습니다.

SNS

최근에는 중국 예능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 무대에 올라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는 30세 이상의 유명 여성 연예인들이 걸그룹 재데뷔를 목표로 경쟁하는 모습을 그린 인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중국 걸그룹

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중국에서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19일 제시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nother beautiful memory”(또 다른 아름다운 기억)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는데요.

사진에는 중국 서바이벌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乘風破浪的姐姐) 시즌3’에 출연 중인 제시카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SNS

제시카는 중국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도 센터를 차지하는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그는 단체 사진에서는 윙크로 귀여움을 뽐낸 반면, 단독 사진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선보여 180도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역시 센터”,”너무 예뻐요”, “아름다운 제시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초반부터 춤과 노래 모두 좋은 평가를 받았던 제시카는 최종 2위에 올라 멤버로 합류했습니다.

왕심릉과 제시카에 이어 위원원, 탄웨이웨이, 질리안 청, 차이줘옌, 쉐카이치, 궈차이제, 탕스이, 장톈아이 등 총 10명이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옸션드에ㅛ. 특히 질리안 청은 제시카의 남자친구인 타일러 권의 전 여자친구다. 타일러 권의 전 여자친구와 현 여자친구가 한 팀이 돼 많은 팬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2007년 소녀시대로 데뷔한 제시카는 2014년 팀에서 탈퇴했습니ㄹ슺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