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경관의 피’, ‘블랙머니’ 등에 출연한 배우가 음주운전으로 입건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해당 작품에 출연한 배우 조진웅이 입장을 밝혔습니다. 

14일 아시아경제는 서울 강남경찰서가 40대 영화배우 A씨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A씨는 이날 오전 6시 30분께 서울 강남구 한남대교 남단에서 신호등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으며, 사고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영화 ‘경관의 피’, ‘블랙머니’에 동시에 출연했던 배우로 가장 먼저 지목된 것은 조진웅이었습니다.

조진웅은 해당 두 영화에서 주연을 맡았는데요.

 이에 조진웅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조진웅은 보도된 배우가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조진웅 외에도 배우 문정웅, 엄지만 등이 두 작품에 동시 출연한 영화배우인데요.

문정웅

 배우 문정웅의 소속사 액터사이드는 “문정웅 배우가 ‘경관의 피’와 ‘블랙머니’에 출연한 건 맞지만, 음주운전으로 입건된 사실이 없다”고 알렸습니다.

배우 엄지만 역시 TV리포트와의 통화에서 “공교롭게도 두 작품에 모두 출연했지만, 술 담배를 전혀 하지 않는다”라고 밝히며 보도된 배우가 자신이 아니라고 설명했습니다. 

엄지만

현재 많은 네티즌들은 여러 배우를 두고 추측을 하고 있는데요. 공식 발표된 내용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