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선우은숙이 재혼한 남편인 방송인 유영재의 달라진 모습에 대해 불만을 토로하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오는 11일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는 ‘당신이 아직 총각인줄 알아?’라는 주제로 꾸며진 가운데, 선우은숙이 남편 유영재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선우은숙은 오랜 시간 혼자 살아온 남편이 결혼 후 달라졌다고 전했는데요.

선우은숙은 “남편이 혼자 산 지가 오래 되지 않았나. 이 사람은 헤어지고 혼자 있다보니까 싱글 같은 느낌이 항상 있다. 항상 나를 벗어나고 싶어하는 게 순간 순간 나온다. 내가 ‘당신 그렇게 하면 안 되잖아’라고 하면 어리광이 그렇게 심할 수 없다”고 토로했습니다.

난데 없는 ‘어리광’ 폭로에 모두가 당황한 가운데, 최홍림이 “누나가 더 나이가 많아서 (남편의 모습이) 어리광처럼 보이는 것 아니냐”고 지적했으나 선우은숙은 “아니다”라며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선우은숙은 “혼자 있을 때는 어리광 부릴 데가 없지 않나. 나는 강아지를 키우니까 강아지와 이야기를 하는데, 남편이 그걸 보고는 강아지에게는 다정하게 말하고 자기한테는 퉁명스럽게 얘기한다고 하더라”고 반려견에 대한 남편의 질투를 폭로했는데요.

그리고는 “옛날에는 다 혼자 알아서 하던 사람이 이제는 ‘여보 우리 라면 좀 먹을까?’라고 하더라”며 남편이 혼자 하던 집안일도 스스로 하려고 하지 않는다고 폭로했습니다.

선우은숙은 결혼 후 달라진 남편 유영재에 대해 “무슨 왕 하나 모시고 있는 듯 하다. ‘저 사람 너무 다르다. 결혼하기 전에는 날 다해줄 것처럼 하더니. 왜 저러지’ 했다”고 서운함을 털어냈습니다.

그러면서 “생활은 총각 같이 하면서 챙겨주는 사람이 옆에 하나 생긴 거다. 나도 요새 혼란스럽다”고 복잡한 마음을 털어놨습니다.

한편 선우은숙은 1981년 9세 연상의 동료 배우 이영하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으나 두 사람은 2007년 이혼했습니다. 

이후 선우은숙은 지난해 10월 방송인 유영재와 재혼 소식을 알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