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리즈 ‘더글로리’가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면서 파트2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더글로리’는 1화부터 8화. 시즌1이 공개된 상황입니다.
전반부 이야기를 끝내고 가장 중요한 지점에서 파트1을 마무리해 시청자들의 궁금증도 폭발했는데요.
파트2는 무려 오는 3월에나 공개될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실제 파트1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만큼 “오픈 시기를 당길 수 없냐?”는 문의가 제작사 측으로 쏟아졌지만, 현재로선 그럴 가능성이 희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작가와 연출 등 제작진과 넷플릭스 측은 파트2의 공개 시점을 두고 신중한 논의 끝에 3월로 결정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파트당 짧지 않은 8개 시리즈라서, 내부 논의를 거쳐 텀을 3개월로 두는 게 가장 적합하다고 의견을 모았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측은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더 글로리’를 향한 좋은 반응을 예상한 것도 있는데, 그걸 뛰어넘는 반응에 놀라고 있다. 이렇게 좋아해 주실 줄은 몰랐다. 훨씬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해하고 있다.
벌써 파트2에 대한 문의가 많이 오고 있는데 예정대로 3월에 공개된다. 파트2 역시 정말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라며 입장을 밝혔습니다.
한편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 문동은(송혜교)이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