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유리가 가상화폐거래소 ‘빗썸’ 소유주와 관련이 없다고 부인한 가운데,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성유리는 배우 박민영의 전 남친 강종현에 대해 보도가 나왔을 당시, 강종현과 아는사이라는 의혹에 “모른다”라고 말했는데요.

 

성유리 인스타그램

 

이는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성유리는 강종현 측에서 거액의 투자를 받은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강종현의 동생 강지연이 대표로 있는 버킷스튜디오가 성유리의 화장품 회사에 30억이라는 거액을 투자한 것으로 뒤늦게 알려진 것인데요.

 

 

버킷스튜디오는 사업의 다각화를 이유로 빗썸라이브에 60억, 초록뱀미디어에 50억을 투자했고 성유리 화장품 회사 율리아엘에 30억을 투자했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기업에 총 309억을 출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율리아엘은 2019년 설립된 화장품 회사로, 현재 성유리가 대표로 재직 중입니다.

 

 

율리아엘 측은 “율리아엘이 버킷스튜디오의 투자를 받은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빗썸 논란 이후 전액을 돌려줬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빗썸사태로 이슈가 되며 부정적인 이슈와 관련된 돈은 쓸 수 없다는 판단에 돈을 돌려줬고 투자 관계를 정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디스패치

 

그러면서 “성유리 대표는 제품 기획 및 디자인 마케팅 쪽에만 관여했고, 자금이나 투자 등은 동업자가 담당했다. 성유리 대표는 투자와 관련해 잘 알지 못했다”며 빗썸 측과 연관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