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아이돌 멤버가 사실은 결혼을 하고 출산까지 한 아빠라는 이야기가 나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룹 유니크의 멤버 성주는 최근 비밀 결혼과 출산에 대한 소문에 휩싸였습니다. 이러한 소문은 성주가 자신의 생일을 기념하여 진행한 라이브 방송 도중 불거졌습니다.

유니크 인스타그램

 

중국의 현지 매체인 차이나프레스는 성주의 생일 라이브 방송에서, 성주가 결혼한 흔적이 발견됐다고 보도했습니다.

16일 성주는 라이브 방송 도중, 유니크의 또 다른 멤버인 문한이 보낸 생일 축하 음성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메시지 속에서 문한은 “아들 지금 자고 있냐? 빨리 와서 삼촌한테 안기라고 해”라고 언급했습니다.

문한이 성주가 라이브방송을 하는 것인지 몰랐는지 여부나, 구체적으로 어떻게 된 일인지에 대해서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예상치 못한 언급에 성주는 크게 당황하여 음성 메시지를 중단하고 라이브 방송을 급히 종료하였습니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성주의 집 배경에서 어린이 장난감이 포착되어 비밀 결혼 및 출산설에 더욱 힘이 실리게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해, 성주가 소속된 위에화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언론에 현재 상황을 확인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성주는 한국인으로, 2014년 한중 합작 보이그룹 유니크로 데뷔했습니다. 성주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명불허전’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활동 영역을 넓혀왔습니다.

2021년 이후로는 주로 중화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