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박위와 송지은 부부가 신혼집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8월 9일, 유튜브 채널 ‘위라클’에는 ‘우리가 이 집을 선택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신혼집에 처음으로 발을 들였습니다.

그들은 “내일 드디어 잔금을 치르는 날이다”라며 “비어있는 집의 모습을 한 번도 못 봐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새로 장만한 신혼집은 남다른 퀄리티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넓은 거실과 대리석 바닥이 돋보였고, 음식물 쓰레기 처리가 복도에서 바로 가능하다는 점이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박위는 “지은아, 나 진짜 설레”라고 기쁨을 표현했고, 송지은도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집이 훨씬 넓다”며 감탄했습니다.

 

두 사람은 신혼집 곳곳을 둘러보며 인테리어 구상을 시작했습니다. 박위는 휠체어에 맞춘 구조와 공사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놓았고, 송지은도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송지은은 “돈 벌 의지가 활활 타오르고 있다”고 말하며, 신혼집을 꾸미는 데 대한 열정을 드러냈습니다.

송지은은 부엌을 둘러보며 “인덕션 사이즈가 맞지 않아 밑판을 새로 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고, 박위는 휠체어 접근성을 고려해 화장실의 세면대 위치를 점검했습니다.

그들은 함께 도면을 확인하며 신혼집 인테리어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했고, 이를 통해 더욱 특별한 공간을 만들어가는 과정이 담겼습니다.

박위 또한 “아무튼 잘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그냥 잘 살겠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박위와 송지은은 오는 10월 9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한편, 박위가 장애를 가지게 된 이유도 재조명 됐습니다.박위는 2014년 건물 추락 사고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지만, 이를 극복하고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운영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있습니다.

박위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송지은과의 달달한 애정을 과시한 바 있습니다.

지난 6월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2세 계획이 있다”며 “성별은 가리지 않지만 딸을 낳으면 너무 예쁠 것 같다”고 딸을 바라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도 서로를 향한 깊은 사랑과 이해를 보여주었으며, 이번 신혼집 공개를 통해 그들의 결혼 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습니다.

이제 결혼식을 앞둔 박위와 송지은이 신혼집에서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갈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