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신혼생활을 실버타운에서'”…미우새 1300세대 용인 가평 실버타운 가격은? (+입주자격)

이상민이 실버타운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짠용 콤비에게 전했습니다.

2일 방영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상민이 짠용 콤비와 함께 특별한 저녁 식사를 즐기는 장면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세 사람은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식탁에 둘러앉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식사 도중, 이상민은 갑자기 “이곳은 국내 최대 규모의 1300세대 실버타운이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어 그는 “이곳은 60세 이상만 입주할 수 있는 곳이다. 우리가 여기서 식사하는 이유는 대기자가 많아 1년 전부터 예약해야 하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상민은 “형들은 아직 50대니까 미리 준비를 해야 한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상민은 또 “더 빨리 입주할 수 있는 방법도 있다. 배우자가 60세 이상이면 함께 입주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정석용이 “그럼 여기 들어가기 위해 누나를 만나라는 거냐?”고 묻자, 이상민은 그렇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 셋이 돈을 모아 계약금을 걸자”라고 제안했습니다. 이에 짠용 콤비는 “셋이 함께 살자는 거냐”고 물었습니다.

이상민은 “셋이 같이 살아도 되고, 먼저 결혼하면 먼저 입주할 수도 있다”라고 답했습니다.

임원희는 “신혼 생활을 실버타운에서 하라는 거냐”며 이곳이 답답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이상민은 “형네 집이 더 답답하다”며 “방 안에는 우리가 상상하지 못한 최신 시스템이 다 갖춰져 있다”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미우새에 등장한 실버타운은 용인에 위치한 실버타운과 가평에 위치한 실버타운으로 나뉘는데, 용인 실버타운은 분양형으로 보이며, 아파트 분양가는 6억 5천, 전세로는 4억 월세로는 2억에 150만원이라고 합니다.

하루 1식 제공이며, 부대비용 이용금액이 60만원이라고 합니다. 가평에 위치한 실버타운 가격은 월 2인에 300만원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