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랑 너무 다른데”…뉴진스님 윤성호 ‘BMW 교통사고 목격담’ 나오자 모두 깜짝 놀랐다
최근 ‘뉴진스님’으로 활동 중인 개그맨 윤성호의 목격담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성호가 몰던 외제 차와 다른 차량이 충돌한 교통사고를 목격했다는 한 네티즌 A씨의 글이 최근 온라인에서 확산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은 윤성호가 뉴진스님으로 활동하기 전, 발생한 교통사고와 관련된 상황이었습니다.
사건 당시를 목격한 네티즌은 윤성호의 반응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2016년 서울 영등포역 주변에서 윤성호는 BMW 차량을 운전하고 있었습니다.
A씨는 윤성호가 정지 신호에서 뒤차에 의해 들이받쳤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윤성호는 차에서 나와 뒤차 운전자에게 화를 내지 않고 오히려 상대방의 상태를 먼저 확인했다고 전했습니다.
윤성호는 사고 현장에서 크게 다치지 않은 것을 다행으로 여기며, 보험 접수도 하지 않고 상대방에게 가도 된다고 말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사건의 목격자인 A씨는 “일반인 입장에서 연예인들은 이런 일이 생기면 정말 곤란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윤성호의 뒷차에 대한 선처에 크게 감명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 목격담은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출연한 윤성호의 방송 이후 주목받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윤성호는 해당 방송에서 부캐인 ‘뉴진스님’의 인기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이 인터뷰는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에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올라갔습니다.
이 영상에는 8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으며, 그 중 A씨는 윤성호에 대한 목격담을 댓글에 남겼고, 이 목격담이 많은 관심을 받게됐습니다.
이후 이 글은 캡처되어 SNS와 주요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되었고, 많은 이들이 윤성호의 인성을 칭찬하는 댓글을 남기며 그의 행동에 찬사를 보냈습니다.
또한, 유퀴즈에서 MC 조세호 또한 개그콘서트 동기인 윤성호 인성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제 잘되길” “뉴진스님 화이팅” “윤성호 인상 너무 좋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