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이 심했나” 한소희, 최근 공개된 사진 중에 길바닥에서 ‘이 행동’ 하는 모습 찍혀..모두 깜짝
배우 류준열과 결별한 한소희가 최근 올린 사진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소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다양한 일상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한소희는 스포티한 차림으로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스트릿 샷을 촬영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또한, 길을 지나가는 아이들과 셀카를 찍는 모습과 길거리의 감성적인 사진들도 함께 게시했습니다.
특히, 한소희가 지하철 플랫폼에서 가부좌 자세로 손을 모은 모습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네티즌들은 한소희의 사진에 “너무 예쁘다”, “한소희도 명상을 하네” “다 잊고 훨훨 날길” “우리 행복하자” “충격이 심했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최근 한소희는 배우 류준열과의 짧은 열애를 인정한 뒤 2주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외에도 한소희는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 2의 공개와 영화 ‘폭설’의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폭설은 윤수익 감독의 작품으로, 한소희는 이 작품을 통해 다시 한번 관객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결별 등 개인사와 더불어 다양한 작품 활동까지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한소희의 행보에 팬들은 큰 기대를 보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