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을 때 OOO 부르자”…나영석 PD, 출연료 절대 아깝지 않은 연예인 ‘이 사람’ 꼽았다

나영석 PD가 절대 출연료가 아깝지 않은 연예인이 있다고 밝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나 PD는 ‘채널십오야’의 유튜브 채널에 은지원과 함께 등장해 변함없는 신뢰와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유튜브 ‘나영석의 나불나불’

 

 

나 PD는 은지원에 대해 “출연료가 아까워 본 적 없는 연예인 1등”으로 소개하며 은지원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나 PD와 은지원은 과거 ‘1박 2일’, ‘신서유기’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작업한 바 있습니다. 그는 은지원이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참여하거나 고정 멤버로 활약할 때마다 항상 자신의 몫을 해냈다고 강조했습니다.

유튜브 ‘나영석의 나불나불’

 

은지원은 자신도 ‘1박 2일’에 오랫동안 출연한 뒤 야외 예능 프로그램의 섭외가 많이 들어왔지만, 어느 순간부터는 몸이 따라주지 않아 야외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이 힘들어졌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도 나 PD에 대한 신뢰와 감사의 마음을 드러내며, 나 PD와의 작업이 즐거웠음을 표현했습니다.

유튜브 ‘나영석의 나불나불’

 

영상에서 나 PD는 과거 은지원을 ‘여걸식스’와 같은 프로그램의 게스트로 자주 초대했던 일화를 공유하며, 특히 물에서 하는 게임에 은지원을 부르면 항상 잘 참여했다고 회상했습니다.

나 PD는 은지원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것이 당시 예능 라인업을 이끌었다며, 이후 10년 동안의 예능 트렌드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평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