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여친 만들지말고 기다려”… 카리나 남친 이재욱 고등학교 때 사진, 과거 공개되자 모두 충격

카리나의 남자친구, 배우 이재욱의 학창시절 과거가 재조명돼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재욱은 과거에도 여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서초고등학교 익명 페이지에 올라왔던 게시글이 다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 게시글에는 이재욱에 대한 한 여학생의 애정 어린 메시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여학생은 “1학년 이재욱, 자꾸 여친 만들지 말라고 조금만 기다리라고 전해주세요”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여학생은 이재욱이 연애를 자주 하는 모습에 귀여운 질투을 느끼고 글을 작성한 것으로 보입니다. 서글서글한 인상의 이재욱이 학창 시절부터 여학생들 사이에서 주목받았음을 짐작케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재욱의 고등학생 시절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사진 속 그는 비대칭 댄디 컷에 시크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특히 한 여학생의 이마에 손을 올리며 찍은 사진은 설레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그의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네티즌들은 “고등학생때 부터 인기가 많았네” “예쁜 여배우들이 따르더라” “카리나도 푹 빠진듯” “보기랑 다르게 강남 출신이네” 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