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은 피눈물 나겠네”…피프티피프티, ‘새 멤버’ 오디션 통과자 얼굴이 공개됐는데 모두 깜짝 놀랐다 (+사진)

그룹 피프티 피프티의 새로운 변화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피프티피프티 오디션 통과자라며 사진 몇장이 올라왔습니다.

어트랙트는 키나를 중심으로 본격적인 멤버 재정비에 나섰다고 발표했고, 새 멤버를 찾기 위한 공개 오디션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 첫걸음으로 지난달 싱가포르에서 첫 오디션이 열렸습니다. 이 오디션에는 총 120명의 인재가 지원했으며, 어트랙트는 싱가포르뿐만 아니라 한국, 일본 등 다양한 지역에서 오디션을 진행하며 새로운 멤버를 발굴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3월 2일 태국에서 열릴 최종 오디션을 통해 아시아권 오디션이 마무리 될 예정입니다. 피프티 피프티는 4월까지 2기 멤버를 최종 확정하겠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하며, 키나를 중심으로 하는 4인조 구성 또는 5인체제가 유력한 것으로 보입니다.

피프티피프티 인스타그램/ 키나

 

어트랙트는 새로운 멤버 라인업을 확정한 후, 6월 쯤 신곡을 발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싱가포르 오디션 합격자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피프티피프티 싱가포르 오디션 합격자 2명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사진 속에는 16살 이라고 적힌 조이 라는 여성과 23살이라고 적힌 케지아 라는 여성이 담겼습니다.

두 사람 모두 이국적이지만 매력적인 외모를 지닌 참가자였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네티즌들은 “예쁘다” “누가 최종 합격자가 될 지 궁금하다”라며 피프티피프티 최종멤버에 대해 궁금증을 나타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