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가 초대형 열애설을 터트려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이재욱(26세)과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본명 유지민, 24세)의 열애설입니다.
디스패치는 27일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을 단독으로 보도하며 현재 두 사람이 열애 중임을 전했습니다.
이재욱 카리나 어떻게 만났나?
두사람은 지난달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컬렉션 패션쇼에 함께 참석한 바 있으며, 이 만남을 계기로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의 측근은 디스패치와의 인터뷰에서 두 사람이 패션쇼에서 처음 만난 순간부터 서로에게 끌렸다고 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카리나는 숙소 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은 주로 이재욱의 동네에서 만나고 있다고 합니다. 늦은 밤 조용한 주택가 공원에서 산책하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습니다.
배우 이재욱, 누구인지 화제 UP
이재욱은 1998년생으로,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어쩌다 발견한 하루’,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도도솔솔라라솔’, ‘환혼’, ‘이재, 곧 죽습니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습니다.
그는 오는 28일 공개될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한편, 2000년생인 카리나는 2020년 에스파 멤버로 데뷔해 4세대 여자아이돌로써 가요계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며, 오는 6월부터는 에스파의 두 번째 월드 투어 ‘싱크: 패러렐 라인’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재욱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측은 현재 상황을 확인 중이라고 밝혔으며, 카리나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아직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