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보다 더 예쁜데?”…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영상으로 얼굴·목소리 처음 공개됐는데 모두 충격 (+나이)

졸업사진으로만 얼굴이 알려져 베일에 쌓였던 그룹 아이브의 친언니 장다아가 영상 속 얼굴을 공개했습니다.

6일 티빙 공식 유튜브 채널은 ‘[피라미드 게임]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ㅣ티저 예고 | TVING’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tvN ‘피라미드 게임’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 투표로 왕따를 뽑는 학생들의 서바이벌을 그린 이야기로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에는 장다아와 함께 우주소녀 보나(김지연), ‘솔로지옥2’에서 활약한 신슬기, ‘빵수아’로 알려진 강나언 등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vN ‘피라미드 게임’

 

극 중 장다아가 맡은 역할은 백하린으로, 백하린은 A급 대기업 외동딸에 전교 2등까지 갖춘 역할입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영악한 모습이 드러나는 악역입니다.

네티즌들은 해당 영상을 보고 “사진보다 영상에서 장원영과 더 닮은 느낌이다” “개취인데 장원영보다 더 예쁜것 같은데?” “목소리가 똑같아서 놀랐다” “연기를 잘했으면 좋겠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vN ‘피라미드 게임’

장다아는 장원영 친언니로 큰 화제가 됐고, 데뷔작부터 단숨에 주연급 캐릭터를 맡아 소화하게 됐습니다. 장다아는 올해 2001년 생으로 23세이며, 2004년 생인 동생 장원영과는 3살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