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에 유출됨”…학폭논란 김가람, ‘OO대학교’ 합격 추정…르세라핌 퇴출 후 근황에 모두 충격
르세라핌에서 퇴출당한 김가람이 24학번으로 한 대학교에 합격한 소식이 알려지면서 관심이 쏠렸습니다.
한 TV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닥터’에서는 끝나지 않는 연예계 학교폭력 내용에 다뤘고, 르세라핌 전 멤버 김가람에 대한 이야기도 소개됐습니다.
해당 방송에 따르면, 김가람은 하이브에서 전속 계약이 종료된 후에 한 고등학교 연기과에 재학 중이며, 평범한 학생으로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김가람이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의 교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 확인됐습니다.
김가람, 건국대학교 연기과 합격?
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김가람은 건국대학교 연기과에 합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소식을 전한 글쓴이는 “김가람이 연기 분야로 나아가는구나. 오랜만의 소식이라 반갑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한편, 김가람은 르세라핌으로 데뷔했지만, 데뷔 티저 공개 후 학교폭력 사건으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사건 초반 김가람을 옹호하던 하이브 뮤직은 결국 김가람과의 계약을 해지하고 르세라핌은 5인조로 활동을 이어가기로 결정했습니다.
한편, 네티즌들은 “아이돌 쪽은 완전히 접은 듯” “여배우로 전향했네” “과만 봐도 알겠다” “잘 살아라”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