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숙해지면 소중함 덜해”…’전소민 오열’ 갑자기 송지효가 SNS 악플테러 당하고 있는 현재상황 (+이유)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배우 전소민이 하차를 하게 된 가운데, 느닷없이 송지효가 팬들에게 악플테러를 받고 있습니다.

전소민은 23일 6년만에 SBS ‘런닝맨’ 하차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전소민의 소속사 측은 “오는 10월 30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됐다”며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의 논의 끝에 더 나은 연기 활동을 위해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습니다.

SBS ‘런닝맨’

 

전소민의 런닝맨 마지막 촬영일은 10월 30일 이었지만, 마지막 방송일은 11월 12일 이었는데요.

12일 방송에서 그는 “드디어 마지막 녹화날이 다가왔다. 잠을 잘 못 잤다. 일찍 자려고 했는데, 잘 못 잤다. 사람이 익숙해지면 소중함이 덜한 것 같다. 마지막이라고 하니까 출근길도 다르다. 멤버들과 하는 멘트도 다르게 느껴질 거다”라며 하차소감을 전했습니다.

SNS

 

송지효가 악플받고 있는 이유는?

배우 송지효가 전소민 하차 후 ‘런닝맨’ 촬영 인증샷을 올렸다가 악플 테러를 당하고 있습니다. 최근 송지효는 자신의 SNS에 “I ♥ Singapore”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지효,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양세찬이 포함돼 있었고, 오랜만의 해외 촬영 중인 멤버들의 인증샷이었는데요.

송지효 인스타그램

 

일부 네티즌들은 송지효가 올린 사진에 불만을 드러내며 “단체사진 한동안 안올리지 않았냐” “전소민 나가자마자 급 단체사진?” “타이밍 한번 대박” 이라며 송지효의 SNS에 악플을 달았습니다.

반면 다른 네티즌들은 “뭐가 문제냐” “전소민도 악플로 힘들어했는데 또냐” “이러다가 송지효도 하차하겠네” “이러는게 맞나? 이러다 다 그만둘듯” 이라며 송지효를 옹호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