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이 유튜버와 열애설이 터져 열애설 상대가 누군지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일 박서준은 유튜버 겸 가수 수스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수스는 154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여러 가수들의 커버영상을 올려 주목을 받은 인물입니다. 그는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콜드가가 이끄는 레이블 ‘웨이비(WAVY)’에 속해 있으며, 지난 1월에는 첫 싱글 ‘네이키드(Naked)’를 발매했습니다.
한 매체에 따르면 박서준이 수스를 절친들에게 소개하고 있을 정도로 특별한 관계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취미와 운동을 함께 즐기며 소소한 데이트를 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두 사람이 지인들과 함께한 사진이 올라와 관심을 끌었으며, 한 네티즌은 두 사람이 연인인 증거를 나열했습니다.
그는 “런던 샤넬 관계자가 빛삭한 인스타 스토리에 박서준(샤넬 엠베서더)과 수스 뜬금 조합이 올라왔다. 수스는 샤넬과 관련이 없다. 또 런던에서 같이 쇼핑 목격담도 있고 신발도 커플슈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박서준 일반인 동생과 수스랑 인스타 맞팔이고 박서준 친한 지인들이 다 수스 팔로우했다. 영화 드림 같이 찍은 허준석도 수스 팔로우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수스가 제니와 정호연 등과 갑자기 친해진 것에 대해서도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이 밖에도 추가 증거를 내놨습니다.
현재 박서준 소속사 측은 “배우의 사생활로 확인하기 어렵다”며 “열애설과 관련해 더 이상 말씀드릴 게 없다”는 입장을 밝힌 상황입니다.
네티즌들은 “박서준도 가는구나” “박서준이 친한 픽보이와 아는 관계일듯” “수스가 누구임?” “소속사에서 저렇게 해명하는거는 인정의 다른말 인듯” 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