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4기 옥순이 일부 시청자들이 지적한 태도에 대해 입을 열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옥순은 지난 19일 SNS를 통해 심경을 밝혔는데요. 

그는 “저는 ‘나는 solo’ 촬영 이틀 전에 갑자기 합류하게 됐다. 여러 가지로 준비가 없는 상태에서 촬영에 임하게 되어, 복장도, 언행도 시청자 분들이 보시기에 불편한 부분이 많이 있었을 것 같다”고 털어놨습니다.

SBS플러스

옥순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는 분들 덕분에 힘을 내고 있다.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고, 저에게 부족한 부분들을 지적해 주시는 것에 대해서도 깊이 통감하고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방송의 모습은 저의 본래 모습과는 달리 보여지는 부분도 있으니, 부디 이해해 주시고 마지막까지 즐겁게 봐 주셨으면 좋겠다. 제가 사회성이 부족한 터라.. 조금 주저하고 있었는데, 앞으로는 제게 주시는 관심을 감사히 생각하며 소통도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SBS플러스

옥순은 ‘나는 솔로’ 14기에 출연 중인데요. 

첫인상에서 세 표를 받았던 옥순은 영수, 현숙과의 2대1 데이트에서 영수가 현숙을 더 신경 쓰는 것을 느꼈다며 서운함을 고백했고, 결국 영수와 잘 되가는 줄 알았으나 관계가 끝나버렸습니다. 

 영수는 “현숙님은 0표를 두 번 받았다. 사람들이 저랑 옥순님이 정해졌다 생각해서 우리 사이에 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고 현숙을 배려한 이유를 말했지만

SBS플러스

이에 옥순은 “저는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 안 해봤냐. 그 분은 노력 안 한 것일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남자 분들이 저를 선택했다는 이유로 저는 지금 악녀다. 다른 분들이 거의 현숙 편을 들고 있다”고 속상한 마음을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이 장면에 대해 일부 시청자들은 옥순의 발언이 과했다고 지적했고, 옥순은 결국 해명을 하게 된 것이었습니다. 

▶다음은 옥순 글 전문

안녕하세요!

설국에서 여러분들을 찾아 뵙고 있는데, 어느덧 여름이 되었네요.

저는, 나는 solo 촬영 이틀 전에 갑자기 합류하게 되었어요.

여러 가지로 준비가 없는 상태에서 촬영에 임하게 되어, 복장도, 언행도 시청자분들이 보시기에 불편한 부분이 많이 있었을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는 분들 덕분에 힘을 내고 있습니다.

SNS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고, 저에게 부족한 부분들을 지적해 주시는 것에 대해서도 깊이 통감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만, 방송의 모습은 저의 본래 모습과는 달리 보여지는 부분도 있으니, 부디 이해해 주시고 마지막까지 즐겁게 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사회성이 부족한 터라.. 조금 주저하고 있었는데, 앞으로는 제게 주시는 관심을 감사히 생각하며 소통도 열심히 하도록 할게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