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연석이 경비원을 무시하는 발언을 했다는 주장이 나오면서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유연석의 소속사는 부인했습니다. 

유연석 소속사 킹콩by스타십 관계자는 22일 “해당 글에 대해 인지하고 있고, 사실관계를 파악했다. 근거 없는 내용”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작성자 상대로 허위 사실에 대한 법적 조치 예정으로 강력 대응 예정”이라고 전했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A 씨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자신의 아버지가 유연석이 거주하는 아파트의 경비원으로 근무했지만, 모욕적인 언사를 들었다는 주장을 담은 글을 올렸습니다.

해당 글에서 A 씨는 “아버지가 그곳에 사는 연예인 중 유독 유연석 님을 좋아하셨는데, TV에 나오는 모습이 건실하고 성실하며 착해보여서였다. 비록 유연석 님이 인사한 번 안 받아주셨어도 바빠서 그렇겠거니 당연해하시며 응원하시고 참 좋아했다”고 주장했습니다.

SNS

그러면서 “어느 날 어두운 표정으로 집에 오셨고, 그달 경비원도 그만뒀다. 그 후 TV에서 유연석 배우가 나왔고, 아버지는 표정이 일그러져 방에 들어갔다”고 전했는데요. 

이어 “저놈 착한 놈 아니라고, 나쁜 놈”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유연석에서 말을 걸은 아버지를 무시하는 발언을 했다고 하는데요.

SNS

이후 아버지는 수치심과 모멸감을 느꼈기에 경비 일까지 관두셨다고 합니다. 

현재는 루게릭병에 걸리셔서 거동도 못하시고 누워만 있다고 하는데요. 

A 씨의 글이 논란이 되자 현재 갑론을박이 나오고 있습니다.

SNS

 감정적인 글인 만큼 사실 여부를 확인해야 하고, 증거가 없는 만큼 지켜봐야 한다는 의견들도 많았는데요. 

또한 학교 폭력이나 범죄가 아닌 이상 유연석이 인정하지 않을 것이며, 사실이었다고 해도 큰 문제가 없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들도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