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오늘의 잇슈 아이린 저격글에 좋아요 누르는 사람들의 놀라운 정체

아이린 저격글에 좋아요 누르는 사람들의 놀라운 정체

 

레드벨벳 아이린 글에 여러 사람들이 ‘좋아요’를 누르고 있는 사실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그 에디터 글에 좋아요 누른 레드벨벳 전 스타일리스트’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글의 글쓴이는 “(에디터 글에 좋아요 누른 계정이) 개인적인 계정 같아서 아이디 살짝 가렸다. 근데 검색하면 다 나올거다”고 적었습니다.

 

 

이어 “아무튼 저 계정 프로필 올라온 링크 들어가보면 레드벨벳 전 스타일리스트 계정 나온다. 과거 작업물 보면 다른 SM 가수들도 있고, SM 아티스트들이랑 굉장히 많이 작업한듯 보인다”고 썼습니다.

추가로 적은 글에는 “댓글에 올라온 건데 보아 스타일리스트, 샤이니 전 스타일리스트도 눌렀다고 함”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밖에도 한 네티즌은 “좋아요 누른 업계 종사자들 어마어마하다”며 “레드벨벳 전 스타일리스트 외에도 업계 탑이라는 포토그래퍼 H와 K, V사 유명잡지 9월호 에디터, M매거진 에디터, G사 에디터, E사 에디터, A사 에디터, S사 에디터, I사 에디터, 유명 네일샵 U샵” 등을 거론 했습니다.

또 다른 네티즌은 ‘레드벨벳 백댄서도 에디터 글에 좋아요 눌렀다’ 라는 글을 올린 사실을 알렸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많이도 눌렀다” “이 정도면 뭐가 있는 건가” “놀랍다”라는 의견이 있었는데요.

반면 “그냥 생각없이 누른 걸지도 모른다” “아직 입장 안나왔으니 중립기어 상태다” “그럴 리가 없다”며 다양한 의견을 남겼습니다.

[ 사진 SNS 인스타, 온라인커뮤니티 ]

[저작권자 © 티엠아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