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 잇슈 “신부 얼굴까지 공개해”…유재환 결혼 누구와? 예비신부 정체·직업 밝혀지자 모두 난리났다

“신부 얼굴까지 공개해”…유재환 결혼 누구와? 예비신부 정체·직업 밝혀지자 모두 난리났다

“신부 얼굴까지 공개해”…유재환 결혼 누구와? 예비신부 정체·직업 밝혀지자 모두 난리났다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34)이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준비 중임을 공개했습니다.

유재환은 지난 23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사랑하고 있어요, 그래서 결혼 준비 중이에요”라며 이 소식을 직접 발표했습니다.

그는 예비신부에 대해 “가장 힘든 이 시기에 저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되어주는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많은 응원과 축복을 부탁했습니다.

MBC

 

유재환은 친구들과 지인들에게 “아직 결혼식까지 시간이 조금 남아 있어, 청첩장을 만나서 꼭 드릴게요”라고 전했습니다.

유재환은 예명 유엘로 가수로 데뷔했으며, MBC ‘무한도전’과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의 방송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알려졌습니다.

그는 ‘명수네 떡볶이’, ‘나의 음악쌤, 밍글라바’, ‘방방곡곡’, ‘나를 불러줘’, ‘효자촌’ 등 다양한 곡들을 작곡하며 음악계에서 활발히 활동해왔습니다.

SNS

 

최근에는 30kg 감량 소식으로 다시 한번 주목받았습니다. 예비신부 역시 작곡을 하는 작곡가 정인경으로 알려졌으며, 정인경은 박명수, 오마이걸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바 있습니다.

유재환은 처음 결혼 소식을 알릴 때 예비신부를 공개하지 않았으나, 이후 게시물을 수정하면서 정인경의 계정을 태그하여 예비신부의 정체를 공개했습니다.

SNS

네티즌들은 “너무 잘어울려요” “같은 직업이라 좋을 듯”이라며 두 사람의 앞날에 축복을 보내고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